MY MENU

논문투고안내

재활간호학회지 논문 투고는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1. 1.제1저자, 교신저자가 본 학회 회원으로 가입하고, 연회비를 납부해야 합니다. - 현재 회원이 아니신 분은 한국재활간호학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강문희 총무이사(Email: kasren1997@naver.com) 에게 보내주시고 가입비 및 회비를 입금하시면 됩니다.
  2. 2.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에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만드시고 승인을 기다리시면 가입을 승인해 드립니다.
  3. 3.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에서의 회원가입 및 승인절차가 완료된 후 논문을 투고하실 수 있습니다.
  4. 4. 논문 투고 절차
    1. 1) 한국재활간호학회 홈페이지(http://www.kasren.or.kr)를 통해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에 접속하여 논문을 투고하십시오.
    2. 2) 논문 투고 시 저자 자가점검사항, 입회원서와 입회비 납입 영수증, 저작권 이양 동의서를 작성하여 함께 제출하십시오. (저자 자가점검사항 양식과 저작권이양동의서는 온라인 논문 접수 시스템에 접수하십시오.
    3. 3) 논문 접수시 심사료 60,000원(우리은행 1005-404-299707, 예금주: 한국재활간호학회)을 입금하면 입금확인 후문 접수가 진행 됩니다.
  5. 5. 논문 접수를 위하여 주저자와 교신저자의 입회원서, 회비 납입영수증, 논문심사비 납입영수증을 편집위원장 유혜진(yoohj21@dankook.ac.kr)에게 보내주십시오. 확인 후 논문 접수가 진행됩니다.
  6. 6. 논문 투고 시 다음과 같이 3개의 파일을 탑재해 주십시오.
    1. 1) 논문의 원문(저자정보 포함) : 원문파일에 업로드
    2. 2) 논문의 심사용 파일(저자정보가 전혀 없어야 함) : 심사용 파일 업로드
    3. 3) 입회원서 : 회원 미가입시 입회원서 업로드
  7. 7. 심사 후 수정논문을 업로드 하실 때에는 수정표와 본문을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서 ‘원문’에 업로드 해 주십시오. 그리고 본문 내 수정사항은 반드시 붉은 색으로 표시해 주시거나 수정표를 만들어 함께 투고하여 주십시오.
  8. 8. 논문투고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단국대학교 유혜진 교수(041-550-1455, yoohj21@dankook.ac.kr)로 연락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