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13년도 기본간호학회 춘계학술대회 안내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3.04.08
내용
2013년도 기본간호학회 춘계학술대회를 안내합니다.

기본간호학회는 ‘ 학습성과 기반 기본간호학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 을 주제로 2013년도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본 학회는 보수교육 실시기관으로 본 프로그램은 보수교육으로 이수 5평점으로 인정됩니다.
3월 1일 보수교육 규정이 변경됨에 따라 보수교육 인정 프로그램 신청은 대한간호협회(KNA 에듀센터)를 통해 모든 회원이 교육을 신청하도록 변경되어 사전 등록 절차는 대한간호협회 에듀센터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카드결제로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수증은 교육 후 2주 뒤에 완료되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고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 주제: 학습성과 기반 기본간호학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

○ 일시: 2013년 6월 22일(토) 09:20-16:20

○ 장소: 고려대학교 자연계 하나스퀘어 대강당

○ 등록안내

-사전등록기간: 2013/04/08(월) ~ 2013/06/20(목)

-등록사이트: 대한간호협회(KNA 에듀센터) http://edu.koreanurse.or.kr/

- 등록절차: 오프라인 RN교육을 클릭하시어 학습성과 기반 기본간호학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 클릭하여 신청접수하시면 됩니다.

- 등록비용안내

1. 협회 회원인 경우 : 보수교육비 6만원
2. 협회 미등록 간호사인 경우: 보수교육비 13만원
*보수교육비 6만원 + 교육직접비 가산금액 4만원 + 미등록간호사 교육운영 및 이수처리 추가 비용(간접비) 3만원
*등록회원에 비해 추가 발생한 7만원은 대한간호협회의 교육개발비로 전액 투입되는 비용이며, 경상운영비로는 쓰여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회원인경우는 첫 회만 7만원의 비용을 내고 난 후 1년 동안은 다른 보수교육을 받을 때는 50%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본 학회는 학술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이와 같이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전등록은 150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현장등록은 실시하지 않으며, 등록이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기한 내에 꼭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기본간호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는 포스터 발표를 위한 논문 초록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포스터 발표를 원하시는 회원은 2013년 5월 30일(목) 17:00까지 아주대학교 간호대학 박진희 학술이사(jhee@ajou.ac.kr)에게 논문초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터 발표를 위한 초록작성은 첨부파일 양식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회원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